본문 바로가기

1day1drawing

170721_오랜만의수영_강사선생님이 우릴보는 시선.


아파가지고,

한 일주일간 수영을 못갔다.


암턴

수영을 가서 

킥판잡고 발차기하고,

자유영하고,

배영하고,

평영 발차기 할라고 기다리고 있는데 


쌤이 저쪽에서 슝~ 하고 오시더니

갑자기 막 웃으면서

왜 자기만 바라보고 있냐고 ㅋㅋㅋㅋㅋ

서로 이야기도 하고 친하게 지내라 하셨다 ㅋㅋ

다들 어색어색..


마치 우리를 수영가르키는 아기오리보는 느낌으로다가...ㅋㅋㅋ

그래도 나름 중급반인데..ㅋㅋㅋ


다시 수영을 열심히 나가야지.

몸이 빨리회복되어야 할텐데...


im_dosinam